사랑의 파도 다운로드

영화정보
  • 사랑의 파도 다운로드
감상평 1
적어도 천주교에선 대놓고 퀴어페레이드를 막는다거나 욕을 하러 다니지는 않으니까요. 사랑의 파도  일단 저는 예수를 믿지 않습니다. 그저 이성적으로 진화론을 믿고 과학에 더 설득력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기독교라고 명시한 이유는 제게 있어 천주교는 긍정적으로 그려지기 때문입니다. 물론 동성애를 비롯해서 현재 사회에서 근거 없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것 하나로 그들이 그렇게 모시는 분이 말한 '사랑'부터 실천하지 못해 사람을 미워하고 비난한다는 점에선 편협한 사고를 가진 그들을 똑같이 안 좋게 보지만
 1. 기독교인분들은 왜 그렇게 동성애에 반대하시는 건가요? 예수가 말했듯 자손을 위해서라면 동성애인 분들 말고 애초에 불임이신 이성애자분들 또한 그렇게 산부인과 앞에서 대기했다 비난을 날리고 욕을 하셔야 하는 거 아닌가요? 왜 동성애 자체를 인정하지 않으시죠? 동성애는 우리가 백인, 흑인, 황인종으로 태어나듯 날 때부터 가지고 태어난 것인데 왜 부정하시는거죠? 그 근거는 도대체 뭐죠?
2. 왜 싫다는 사람들을 붙잡고 선교를 하시는 거죠? 그게 하나의 임무라는 걸 들은 적은 있는데 싫다는 사람 붙잡고 안가면 지옥 간다는 저주를 쉽게 하는 그 예의는 기독교인이라면 용서되는 건가요?
3. 진화론을 안 믿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창조론은 그저 띄엄띄엄 이어진 이야기 정도이지 제대로 이론적으로 맞아 들어가는 점이 부족하다고 생각되거든요.
4. 죄를 지었는데 교회를 다니면 그 죄가 없어지고 천국에 가게 된다는 건가요? 어릴 적부터 이게 가장 궁금했습니다. 평생을 착하게 살아도 교회를 안다니면 천국에 못 간다는데 나쁘게 살아도 교회를 다니면 천국에 가고, 뭔가 모순 적이라고 느꼈습니다. 그럼 천주교인 분들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교회를 다니시는 분들의 입장에서는 천주교인분들도 천국에 못가나요?
천주교를 다니는 사람이 있고 교회를 다니는 사람이 있는건가요? 사랑의 파도 5. 천주교와 교회를 다니는 분들의 차이점이 궁금했어요. 같은 하나님을 믿는데 왜
비난하거나 비꼬기 위해 쓴 글이 아닙니다. 정말 늘 고민하고 알고 싶던 점이었어요. 제대로 설명해주는 기독교인분들도 없으셨고, 물어보면 기분 나빠하시는 것같아 제대로 물어본 적도 없었거든요. 제가 이 문제들에 대해서 설득 당해보는 경험을 해보고싶습니다.  
다른영화
관련링크